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표현할 줄 아는 아이가 행복한 아이입니다.

> 미요랑소개 > 미요랑 소개
미술과 요리가 함께하는 미요랑에서 우리 아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워주세요
미술과 요리로 우리는 놀며 표현해요! 보고! 만지고! 느끼고! 상상하고! 표현하는!
그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는 힘과 창의력이 자랍니다.

인사말

미요랑은 미술과 요리를 접목하여 스스로 생각하고 표현하게 하는
퍼포먼스 자기주도식 체험형 교육기관 입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미술학원과 요리학원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요랑처럼 미술과 요리를 접목하여 스스로 생각하고 표현하게 하는 퍼포먼스 자기주도식 체험형 교육기관은 많지 않습니다.

예술의 나라 프랑스에서는 모든 교육의 기초를 미술이라 생각하고 영유아들이 언어를 배우기 전에 그림부터 그리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의 성적보다 창의력 발달을 중요시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과목에 미술을 매개로 교육을 시작하여 아이가 오감을 활용하고 스스로 느끼고 감정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교육에 초점을 둔다고 합니다. 저도 같은 마음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미술이 아닌 스스로 보고 느끼고 감정을 표현하여 상상력과 사고하는 힘을 기를 수 있는 미술교육과 오감발달에 좋은 요리교육을 접목하여 아이들과 소통하는 미술을 지향하는 ‘미요랑’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미요랑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재료를 활용한 미술과 요리, 놀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자유로운 퍼포먼스 수업으로 주변의 모든 것이 놀이 재료가 되어 우리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무한한 성장의 가능성을 키워줍니다. 또한 아이들의 타고난 선천성 성향과 다중지능 성향을 유전자지문으로 검사하여 아이들의 성향과 기질을 미리 파악하여 약한 지능은 보완하고 강한 지능은 더욱 더 강화시켜주는 온 몸으로 체험하고 표현할 수 있는 놀이교육을 진행합니다. 저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을 존중하고 각자의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한 발짝 물러서서 아이들을 탐색하고 길잡이가 되어주어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미술로 다가가겠습니다. 저도 두 아이의 엄마로써 누구보다 부모의 마음을 잘 알기에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미술과 요리 활동을 통하여 창의력과 사고력을 발달시켜 표현할 줄 아는 행복한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아이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나누미 미요랑 대표 이근영

행복한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아이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미요랑’은 착한기업입니다.

미요랑((주)나누미교육센터)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취약계층에게 지속적으로 교육재능기부를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지역주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는 착한기업니다.
여성들의 일가정양립이 가능한 교육서비스 제공을 통해 다함께 잘사는 사회를 지향하는 ‘미요랑’의 모기업인 (주)나누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하여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사회에 환원하고 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재단법인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 표창장, 자회적기업 지정서, 여성기업확인서, 아이파스 상담센터